안녕하세요? 글로벌 기업가 팔팔약사 입니다.
안맞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맞은 사람은 없는 보톡스의 시대지요.
이 보톡스에도 신제품이 나와 시장싸움을 치열하게 하고 있습니다.
그럼 최근 보톡스 시장에 새로운 열풍을 몰고오고있는 닥시파이 (보톡스 신제품) 에 대해서 얘기드릴까 합니다.
닥시파이 제품을 런칭한 회사 레방스의 앞으로의 미래 비젼에 대해서 간단히 요약해 드릴게요.
2022년 연간보고서 내용입니다.
한문장으로 요약하면
보톡스 신제품인 닥시파이 (DAXXIFY) 를 미용분야 매출을 늘리면서 동시에 치료용 목적의 매출 ( 경추 근긴장 이상증, 상지경직, 편두통 등) 도 만들 계획이며,
중국의료회사 FOSUN 과 협업을 통해 중국에서도 닥시의 판매량을 늘리고,
TEOXANE의 필러제품인 RHA 의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으며 보톡스 시밀러 제품을 런칭하겠다.
최근 중국의 경제 부진으로 닥시의 중국 판매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예상을 해볼 수 있군요.
다음번엔 레방스의 risk factor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레방스 과연 보톡스의 아성을 무너뜨릴 것인지!!
'부자아빠 건강한아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팔팔약사 기업노트] 제약회사에서 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를 가진 회사는 ? 타이레놀 : 켄뷰 재무제표 간단평가 (1) | 2023.12.11 |
---|---|
[팔팔약사 기업노트] 레방스는 턴어라운드 할 수 있을까? : 2022연간보고서 리스크팩터 정리 (0) | 2023.12.09 |
[팔팔약사 기업노트] 화이자는 특허절벽으로 인한 매출을 신제품으로 채울 수 있을까? : 신제품목록 (3) | 2023.12.07 |
[팔팔약사 기업노트]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: 트럭의 자율주행은 운송업계 아마존의 사업에 큰 영향 (2) | 2023.12.05 |
[팔팔약사 독서노트] 월가의 영웅 : 피터린치 - 5분 재무제표 보는법 (1) | 2023.12.05 |